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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자주묻는 질문들
GPS의 설치와 설비기술은 뛰어난 내구성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세팅합니다.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GPS 서비스 센터에서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합니다.
GPS는 지속적인 지원과 점검으로
안정적인 런드리 비즈니스를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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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수리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방문수리 서비스는 전화 예약을 통해 24시간 365일 (법정 공휴일 제외) 언제든지 예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방문 수리 스케줄은 고객님과 서비스직원의 협의에 따라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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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속품 & 액세서리를 구입하고 싶습니다.GPS 순정 부속품과 액세서리를 사용해야만 GPS서비스 전문 기술자 또는 GPS가 인정한 유자격의 서비스 대리점을 통해 GPS 제품을 수리하는 경우 제품의 올바른 작동을 보장해 드립니다. GPS 제품을 보다 쉽게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GPS는 광범위한 GPS정품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속품 및 액세서리는GPS 서비스센터 또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판매처: www.las365.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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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와 부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장비와 부품 보증은 국내에 정식 수입/판매된 제품에 대하여 정상적 사용 중 발생한 기능 상의 결함 관련하여 부품보증 2년 (부품 보증 2년중 최초 6개월 무상보증 이후 공임비,기술료, 출장비 유상)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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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무상 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무상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GPS에서 지정한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3개월 이내 동일 부위 재 고장 발생 시 무상수리를 진행 합니다.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시 · 인터넷, 안테나, 유선신호등 외부환경 문제시 · 배송된 제품의 초기 및 판매점(고객)에서 부실하게 설치해 주어 재설치시 · 제품의 이동,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시 · 제품 내부의 먼지, 헤드 등의 세척 및 이물 제거시 · 타사 제품 (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 GPS에서 지정한 서비스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천재 지변(낙뢰,화재,지진,풍수해,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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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요금을 안내해드립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품비 부품비는 완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부품가는 부가세 10%별도의 가격입니다. 수리비 수리비는 유료 수리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외근시는 출장비 포함)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난이도 등을 감안한 기준공수에 의해 산정합니다. 출장비 출장비는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거리 비례하여 청구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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